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드디어 송여울(조여정)의 남편 안지용의 내연녀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질질 끌지 않고 6회 만에 이렇게 일찍 밝혀지며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펼치고 있는 드라마 하이클래스 너무 꿀잼입니다^^

하이클래스
하이클래스등장인물

하이클래스 송여울 남편의 여자

오늘 방영된 6회에서는 아이스하키 강사 대니 오가 재인이 가지고 있던 안지용의 휴대폰을 송여울에게 돌려주면서 많은 사건의 실마리가 풀리게 되었습니다. 그간 송여울이 뒷조사를 의뢰했던 흥신소 직원이 바로 대니 오였다는 사실도 다소 충격적이었는데요, 그가 사직서를 낸 것은 바로 송여울에게 마음이 생겨서가 아닐까 하는 조심스러운 추측을 해봅니다.

 

송여울은 황나윤과 재인의 입학 서류를 살펴보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돌려받은 남편의 휴대폰 비밀번호에 재인의 생일을 입력하자 비밀번호가 해제되면서 그간 숨겨져 왔던 비밀들도 같이 해제되어버렸습니다. 해제된 휴대폰의 사진첩에는 황나윤과 송여울의 남편, 그리고 딸 재인이 다정하게 찍은 가족사진들이 넘쳤고 송여울은 배신감에 치를 떠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송여울 남편은 평소 다정다감하고 가정을 아끼는 이미지로 감히 그에게 여자가 있을 거라는 생각은 하지도 못했었는데 또 다른 가정이 있었다는 사실에 송여울은 큰 충격을 받게 되었는데요, 생각해보니 그전부터 의심스러운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t습니다. 바자회에서 남지선(김지수)이 싫어하는 달달한 간식을 만들어 사단을 낸 것과 송여울의 집에 가서 송여울의 가족사진 액자를 실수인 척 떨어뜨려 깨고, 밤에 몰래 송여울의 드레스를 입어본 것 등이죠.

그렇지만 그녀가 행했던 가장 큰 악행은 이찬이 들어간 사물함의 문을 잠궈버린것이었죠. 드라마라고는 하지만 너무 충격적이고 눈살 찌푸려지는 장면중 하나였습니다.

 

아마 지난 5회를 보셨던 분들은 다 어느 정도 예상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5회 방영분에서 캠프 데이 때 이찬이의 가족사진을 본 재인이는 이찬의 아빠를 보면서 '아빠?'라고 했고 이찬을 자신의 동생이라 생각하게 됩니다.

결국 악기 연습 시간에 이찬을 괴롭히는 반 친구에게 내동생 괴롭히지 말라고 말해버리는 재인이. 친구들은 왜 이찬이 네 동생이냐며 거짓말하지 말라고 합니다.

 

송여울은 분노에 차서 황나윤을 집으로 불러 그녀가 그린 그림들을 보여주며 남의 남편 뺏어간 거냐며 분노했고 황나윤은 그런 송여울의 뺨을 때리며 "왜 본인이 먼저라 생각하냐, 내가 먼저였다"라며 충격적인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황나윤이 먼저였다는 발언이 다소 충격인데요, 남편 안지용은 황나윤을 만나면서 송여울과 결혼한 이중생활을 한걸까요?!

7회 차 예고에서는 그 부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오지 않아 궁금증을 더욱 유발하고 있는데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셰프 정미도가 송여울에게 꽃다발과 지켜보고 있다는 메시지를 보낸 것이 방송되면서 그에게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 배우 차도영과는 일부러 송여울에게 접근하기 위해 밀회를 즐기는 것인지 그 이유가 궁금해집니다.

아무튼 성실하고 가정에 충실할 것 같았던 남편 안지용의 과거가 다소 실망스러운데요ㅜㅠ 어쩌다가 두집살림을 하게 된 걸까요?😤 다음 주에 어떤 내용들이 펼쳐질지 앞으로 송여울과 황나윤이 어떻게 대치할지 기대가 되네요!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같은 섬 제주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를 배경으로 죽은 남편의 여자를 같은반 친구 엄마로 만나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tvN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30분에 방송됩니다.

[관련 글]

 

복면가왕 빈대떡신사 쟈니리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2연승에 압도적인 표 차이로 성공한 160대 가왕은 쟈니리로 예측되고 있는데요, 빈대떡 신사가 쟈니리가 맞다면 장미 여사 김연자를

sogood1004.com

 

 

권순욱 감독 별세 나이 프로필

가수 보아의 둘째 오빠인 권순욱 감독이 복막암 투병 끝에 39살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본인의 SNS를 통해 복막암 4기 투병 중임을 직접 밝힌 지 4개월 만입니다. 당시 그는 "병원마다

sogood1004.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