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인 김구라(51)가 연휴 직전 2세를 얻었습니다. 이로써 아들 동현(래퍼 그리)에게 22살 차이의 동생이 생긴 것인데요, 추석 연휴 직전 경기 일산의 한 병원에서 출산 후 현재 산후조리 중이라고 합니다.

 

 

김구라 출산 소식

김구라는 지난 2020년 12살 연하의 아내 존재를 각종 방송에서 알린 후 별도의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 후 조용히 가정을 꾸렸습니다. 김구라의 측근에 의하면 "아내가 출산해 요즘 누구보다 행복해하고 있다" 다만 아이가 조금 일찍 태어나 병원 도움을 받아야 해서 남몰래 걱정이 많다고 전했습니다. 그로 인해 드러내 놓고 기뻐하거나 주변에 출산소식을 알리지 못하는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렇지만 김구라의 출산 소식은 몇몇 가까운 지인들에게 전해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주변 지인들의 일부 반응은"놀랍다"라는 것과 함께 "기쁜 일이니 산모와 아이가 하루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하길 기원한다" 등이었습니다. 김구라의 재혼으로 아이가 탄생하면서 아들인 동현 군에게는 22살 차이의 동생이 생겼습니다.

현재 김구라는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SBS 동상이몽, 유튜브 그리 구라,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채널 등 다양한 매체와 채널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입니다. 연극 뮤지컬 무대를 거쳐 SBS 개그 공채 2기로 방송을 시작한 김구라는 오랜 시절 무명생활을 거친 늦깎이 예능스타인데요, 한때 인터넷 방송에서 위안부 할머니들에 대한 막말이 드러나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습니다.

 

김구라는 긴 무명시절동안 인터넷 방송과 케이블방송 등에서 다소 선정적이고 수위 높은 발언들을 해서 대중적 인지도가 높아질 무렵 과거 발언들이 수면 위로 올라오며 늘 논란과 사과를 해야 했는데요, 자리를 잡은 이후 그의 막말 논란도 거의 사라졌습니다.

인천 출신인 그는 바쁜 방송활동 중에도 어려운 고향 사람들을 남몰래 도우며 주변 선후배들로부터'의리와 뚝심의 사나이'로 통한다고 합니다. 한편 김구라는 전 부인으로부터 17억 빚을 떠안고 이혼했으며 작년 12살 연하의 여자 친구와 혼인신고 후 새 가정을 꾸렸는데요, 이혼하고도 빚을 책임지는 모습 등에서 이례적으로 이혼 선언 후에도 응원과 격려를 받은 바 있습니다. 

김구라 이혼배경

당시 김구라는 "소송을 당하면 아이 엄마가 구속될 수도 있지 않느냐"며 가족을 위한 결정이었다"라고 빚을 떠안게 된 배경을 밝혔습니다. 전부인 이씨가 구속될 경우 아들 동현 군에게 큰 상처가 될 것을 걱정해서 내린 결정이기도 합니다.

김구라의 전 부인 역시 김구라의 힘든 무명시절 당시 묵묵히 세식구의 생계를 책임지며 아들 육아까지 다 해냈는데요, 그런 면에서 보면 빚을 일정 부분 책임져주는 모습도 이해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결혼 초부터 김구라의 전 부인은 가족들에게 쉽게 돈을 빌려주거나 카드를 빌려주어 신용불량자가 되는 등 돈문제에서 갈등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골때리는 그녀들 최종우승팀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오늘 방영된 골 때리는 그녀들 결승전의 최종 우승은 바로 FC불나방이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챔피언이었던 FC불나방의 평균 연령이 40대이기 때문에 젊은 팀들

sogood1004.com

 

 

하이클래스 송여울 남편 내연녀 정체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드디어 송여울(조여정)의 남편 안지용의 내연녀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질질 끌지 않고 6회 만에 이렇게 일찍 밝

sogood1004.com

 

 

복면가왕 빈대떡신사 쟈니리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2연승에 압도적인 표 차이로 성공한 160대 가왕은 쟈니리로 예측되고 있는데요, 빈대떡 신사가 쟈니리가 맞다면 장미 여사 김연자를

sogood1004.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