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오늘 방영된 골 때리는 그녀들 결승전의 최종 우승은 바로 FC불나방이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챔피언이었던 FC불나방의 평균 연령이 40대이기 때문에 젊은 팀들을 제치고 우승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었는데요, 노련한 타노스 주장 박선영을 필두로 서동주, 신효범, 조하나, 안혜경, 송은영 등 멤버들이 똘똘 뭉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경기 중반 FC국대 패밀리에게 체력적으로 밀리는 불나방을 평균 연령대가 높아서 힘들 거라며 안타까운 마음으로 걱정하던 이천수 감독이었는데요, 그런 걱정에도 불구하고 FC불나방은 멋지게 우승을 해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 - MC : 이수근, 배성재

골 때리는 그녀들 팀 정보

FC국대 패밀리(국가대표 혹은 국가대표 가족들로 이루어진 팀) - 한채아, 심하은, 명서현, 양은지, 남현희, 박승희 (결승전에는 전미라 씨가 출전했는데 이미지에는 없네요ㅠ)

감독 - 김병지

 

FC개벤져스 (개그우먼들로 이루어진 팀) - 이성미, 이경실, 오나미, 신봉선, 조혜련, 안영미, 김민경 (이성미 씨는 팀의 정신적 지주 역할입니다^^)

감독 - 황선홍

 

FC불나방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팀) - 안혜경, 송은영, 박선영, 신효범, 조하나, 서동주 (지난 설 특집 우승팀입니다)

감독 - 이천수

 

FC구척장신 (평균신장 175cm 탑 모델로 이루어진 팀) - 김진경, 송해나, 한혜진, 이현이, 아이린, 차수민 (지난 설 특집 꼴찌팀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6팀 중 4위를 이루었습니다.)

감독 - 최용수

 

FC액셔니스타 (운동신경 뛰어난 배우들로 이루어진 팀) - 이미도, 최여진, 김재화, 장진희, 정혜인, 지이수 (신생팀이라 다른 팀에 비해 불리한 면이 있었다는 생각이 드는 팀입니다.)

감독 - 이영표

FC월드클라쓰 (운동신경 뛰어난 외국인들로 이루어진 팀) - 에바, 구잘, 아비가일, 엘로디, 사오리, 마리아 (이번 시즌에서 3위를 기록했습니다.)

감독 - 최진철

 

FC국대 패밀리는 아쉽게도 2:1로 2위를 차지하게 되었고 3위는 FC 월드클래스로 정해졌습니다. 아쉬운 4위는 FC구척장신, 5위는 FC액셔니스타, 6위는 FC개벤져스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개벤져스는 유일하게 우승팀 FC불나방을 이긴 팀으로 남았네요ㅎㅎ 

결승전 도중 양 팀 모두 부상과 체력이 저하된 와중에도 열정만큼은 국가 대표 못지않았는데요, 그런 그녀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프로그램을 더욱 빛나게 해 주었던 것 같습니다. 엄지발톱이 빠질 정도로 훈련했던 한혜진부터, 놀라운 성장을 이룩한 모델 이현이 등 초창기 꼴찌팀이었던 구척장신의 피나는 노력으로 4위라는 결과를 만든 것 또한 골 때리는 그녀들의 재미였죠^^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의 엄청난 열정에 SBS 사장은 6팀 모두에게 격려금을 지급하였고, 3위부터 메달과 상금이 주어졌습니다. 2등 팀에게는 상금 100만 원, 1등 팀에게는 1,000만 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득점을 한 한채아와 서동주에게는 고급 안마의자가 지급되었습니다.

반가운 소식은 골 때리는 그녀들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를 방영하기로 결정되었는데요! 시즌2에서도 지금의 팀원과 감독들이 동일할지 궁금합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FC액셔니스타 팀인데요, 가장 나중에 합류한 팀이라 다른 팀들에 비해 팀워크를 맞추고 연습할 시간이 부족해서 불리한 면이 있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즌2에서는 멋진 활약 보여주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상금과 상품이 주어진 만큼 시즌2에서는 6팀 모두 맹렬한 연습을 통해 더욱 높은 열기와 열정으로 가득할 거라는 기대감이 생기네요^^ 시즌2도 본방 사수!!

 

골 때리는 그녀들 결승전 다시 보기

골 때리는 그녀들 결승전 다시 보기는 네이버 시리즈 온과 SBS, wavv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 - 편당 이용료 1,540원 👉바로가기

SBS 다시 보기 - 편당 이용료 2,200원 👉바로가기

wavve - 이용권 7,900원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하이클래스 송여울 남편 내연녀 정체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드디어 송여울(조여정)의 남편 안지용의 내연녀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질질 끌지 않고 6회 만에 이렇게 일찍 밝

sogood1004.com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3가지

안녕하세요^^ 숑숑댁입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게다가 추석까지 다가오는데 맛있는 음식 먹고 나서 뱃살 빼는 법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불룩한 뱃살 그냥 방치하자니

sogood1004.com

 

 

복면가왕 빈대떡신사 쟈니리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2연승에 압도적인 표 차이로 성공한 160대 가왕은 쟈니리로 예측되고 있는데요, 빈대떡 신사가 쟈니리가 맞다면 장미 여사 김연자를

sogood1004.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