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수입차 부품 구매하실 때 직구를 통할 경우 품질이나 가격 면에서 걱정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국내 수입차 부품 업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수입차부품 전문 쇼핑몰 지티 파츠

지티 파츠는 수입차 부품 소모품 전문 쇼핑몰로, 전차종 부품을 수입해서 유통하는 업체인데요, 얼마 전 부품을 구입하고 만족해서 주변에 알려주었더니 합리적인 가격에 모두 만족하더라고요.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도 있고 부품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주니 확실히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티 파츠에서 취급하는 소모품 브랜드는  BMW, AUDI, BENZ, TOYOTA, LEXUS, LANDROVER, JAGUAR, CHRYSLER, FORD, PORSCHE, VOLVO, PEUGEOT, NISSAN, INFINITI 등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tparts

 

지티파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수입차부품 소모품 전문 쇼핑몰 입니다 전차종 부품을 취급 수입 유통하고 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이탈리아 명품 브레이크 브렘보

지티 파츠에는 이탈리아 명품 브레이크 패드 브랜드인 브렘보(Brembo)가 입점되어 있는데요, 브렘보는 이탈리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브레이크 전문 제조 기업으로 일반 자동차는 물론 레이싱카를 위한 특수 브레이크 시스템으로도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유명 브랜드입니다.

브렘보는 속도와 민감도, 고온 효율성, 마찰계수, 강도,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측정하는 유럽연합의 산업규격 성능 실험인 'ECE-Regulation 90'에 합격한 제품만을 상품화하고 있는데요,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보일 뿐만 아니라 순정부품의 요구조건과 품질기준을 모두 만족시키는 우수한 제품으로, 엄격한 이탈리아의 성능 테스트와 유럽, 북미 및 아시아 국가들의 성능 심사로 검증된 뛰어난 제동력을 바탕으로 주행 및 운전자의 안전까지 고려한 내구성으로 고객의 신뢰도가 매우 높습니다.

브레이크 패드 교체시기

브레이크 패드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안전한 운행을 위해 주기적으로 체크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브레이크 패드는 주행거리로 교체시기를 가늠하기는 어렵고, 제동 시 '끼익'소음이 발생하거나 브레이크를 밟아도 차량이 밀리는 느낌이 든다면 반드시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브레이크 패드의 상태를 육안으로 확인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핸드폰 카메라를 켜서 바퀴의 휠 사이로 넣은 다음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접촉면이 백플레이트보다 얇으면 교체해주어야 합니다.

엔진오일 교환 주기

엔진오일의 교환 주기는 주행거리와 운행 습관, 차량 연식 등을 고려해서 각 차량에 맞게 적용하면 되는데요, 엔진오일은 공기와 닿는 순간부터 산화가 시작되는데 순환하지 않는 오일은 산화 속도가 가속되어 수명이 줄어들기 때문에 주행거리가 길지 않다고 해서 교환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년에 5,000km미만으로 운행하는 차량의 경우 1년 주기로 갈아주는 것이 좋으며, 연식이 오래된 차량은 권장 주기보다 주기를 짧게 잡아 자주 교환해 주어야 합니다. 또한 장거리 운전이 잦은 경우에도 교환 주기가 짧아질 수 있는데, 등급이 좋은 합성유를 사용하거나 점도를 높여주면 좀 더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엔진오일 유통기한

엔진오일의 유통기한은 제조사마다 차이가 있으나 평균적으로 개봉상태에서 1년, 밀봉상태는 3년정도 입니다.

 

취급 품목

지티 파츠의 취급품목은 겉 벨트 세트, 오일필터세트, 점화코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오일, 라디에이터, 연료필터, 와이퍼, 필립스 제논 전구(BMW, BENZ, AUDI전차종 호환 가능), 오스람 제논 전구(BMW, BENZ, AUDI전차종 호환 가능), 라디에이터, 워터펌프 등 다양합니다.

 

수입차 부품 문의

H.P 010-7671-3832   Tel. 02-449-1029

 

수입차부품 쇼핑몰 바로가기

 

반응형

'생활속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워치4 가격 스펙  (0) 2021.08.29
사업자등록신청방법 서류 총정리  (0) 2021.08.29
갤럭시워치3 기능 가격  (0) 2021.08.21
갤럭시z플립3 폴드3 사전예약 정보  (0) 2021.08.11
차박하기 좋은차🚗  (0) 2021.07.22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